기사상세페이지
-작품 전시회는 22.11.28(월) ~ 22.12.9.(금)까지 우리청 2층 로비에서 진행
여수교육지원청은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동아리 활동을 통해 교육공무직 직종 간 소통과 화합을 이루고자 올 한 해 동안 교육공무직원 자율 동아리를 운영하고 활동 결과 공유를 위해 12월 1일(목) 성과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성과발표회에서는 △행정愛 △A.R.T △그린&라이트 △여.전.사 △우리가GREEN환경 △느티나무 6개 동아리에서 4월 자율동아리 발대식을 시작으로 계획하고 실천한 다양한 결과물로 각 팀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를 진행하였다.
작품 전시회는 22.11.28(월) ~ 22.12.9.(금)까지 우리청 2층 로비에서 진행되겠으며, 손뜨개가방, 가죽가방. 천연석고방향제, 친환경 주방세제, 천연 수세미, 공기정화식물, 그림책, 스칸디아모스(천연이끼) 등 다양한 작품들로 볼거리를 선사하였다.
이날 발표회에 참여한 동아리의 회원들은 “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여 자료집을 발간하는 등 여러 활동을 통해 개인역량 강화와 자기계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서금열 교육장은 “교육공무직원 학습동아리가 참여와 협력을 통해 조직구성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형성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공무직원의 근무 여건과 동아리 활동에 적극지원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송영선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