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호석유화학, 무료의치지원사업 행복미소 전파에 앞장서다

기사입력 2021.01.19 14:3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32,619천 원의 후원금 전달
    -만 65세 미만 복지 위기가구 발굴 병원 진료와 의치 치료비 지원
    -송석근 부사장, 지원 받는 모든 분들 행복한 삶 되찾을 수 있는 기회 되길

     

    금호석유화학, 무료의치지원사업  행복미소 전파에 앞장서다.png


    금호석유화학(부사장 송석근)이 2016년부터 여수시 저소득 중장년층을 위한 무료의치 지원사업을 추진해 행복미소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송석근 부사장이 19일 여수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직원들이 급여의 일정금액을 십시일반 모으고 회사가 1:1로 매칭한 모금액 32,619천 원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치아 손상으로 사회생활이 어려운 만 65세 미만의 복지 위기가구를 발굴해 병원 진료와 의치 치료비를 지원함으로써 자존감을 높이고 삶의 의지를 북돋아 사회 구성원으로써의 복귀와 자립의 의지를 심어주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송석근 부사장은 “치아의 결손은 건강 악화를 초래함은 물론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자리를 빼앗고 삶의 의지를 떨어뜨린다”며 “지원을 받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무료의치 지원사업은 회사 임직원들에게도 보람과 기쁨을 주는 뜻있는 사업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기업의 사회공헌사업은 정부에서 지원하지 않는 복지대상자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을 지원하는 만큼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극대화 된다”며 “매년 무료의치지원 사업으로 복지대상자들에게 희망과 밝은 미소를 선물해 주시는 금호석유화학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우리시도 시민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금호석유화학은 지난 2016년부터 저소득 복지위기가구의 무료의치지원 사업을 추진해 기업의 브랜드 사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93명의 대상자에게 9천 2백여만 원을 지원했다. 또한 저소득층 의료보험료 대납 및 생활비 지원, 복지시설 지원사업 등 다양한 영역의 사회공헌사업과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향란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