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여수시 중앙동, 아산시서 제53회 여수거북선축제 홍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여수시 중앙동, 아산시서 제53회 여수거북선축제 홍보

자매결연 아산시 온양3동과 제58회 성웅이순신축제 퍼레이드 참가
축제기간 제53회 여수거북선축제 및 지역 특산품 홍보 부스 운영

 

  여수시 중앙동(동장 박상훈)이 자매결연 동인 충남 아산시의 온양3동을 방문해 아산시에서 개최한58회 성웅이순신축제에 참가하여 내달 3일부터 개최하는 여수거북선축제를 홍보했다.

 

 중앙동 주민자치위원과 직원 등 10여명이 지난 26일 아산시 온양온천역 일대에서 열린58회 성웅이순신축제거리 퍼레이드에 동참하고 축제의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또한, 축제기간 동안 행사장내 마련된53회 여수거북선축제홍보 부스에서 자치위원들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거북선축제 리플릿 배부 등 홍보 활동을 펼쳤다.

 

 축제 홍보와 함께 주민자치위원회 지역활성화분과에서 돌산갓김치, 멸치, 젓갈, 마른생선 등 지역 특산품 7개 품목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여수의 특산품을 홍보하였다.

 

 특히, 온양3동 주민자치위원과 직원들도 축제기간 동안 매일 홍보부스에 상주하면서 여수거북선축제 알리기와 특산품 판매홍보에 적극적인 도움을 주었다.

 

 강용명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두 지역의 돈독한 유대감을 이어가 상호 지역의 축제 행사를 지속적으로 알리고 지역의 특산품 교류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여수시 중앙동과 아산시 온양3동은 지난 20101월부터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상호 교류행사를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7. 여수시 중앙동, 아산시서 거북선축제 홍보.jpg

지난 26일 여수시 중앙동(동장 박상훈)이 충남 아산시 성웅이순신축제에 참가해 제53회 여수 거북선축제를 홍보했다. 여수시 중앙과 아산시 온양3동은 지난 2010년부터 자매결연을 체결해 교류행사를 활발히 벌여오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