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여수소상공인들에게 가게전화 또는 핸드폰번호로 모바일상점 무료개설
여수여행 콘텐츠제작을 통한 여수관광활성화 추진 및 여수보이는라디오를 운영하는 사회적기업 ㈜네오(대표 심선오)가 여수의 홍보소식을 전하는 여수정보신문(대표 황종찬)과 여수소상공인 복지플랫폼 ‘자고가’의 소상공인 입점안내 및 공동육성을 위한 상호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네오는 MOU를 통해 콘텐츠 제작역량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여수정보신문은 소상공인 홍보 운영노하우를 제공하여 각 사의 핵심 경쟁력 공유를 통해 소상공인 온라인 활용 역량 강화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좌) (주)네오 심선호 대표, 우) 여수정보신문 황종찬 대표
여수관광 미디어콘텐츠는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이 여수를 배경으로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음악, 뮤직비디오, 브이로그영상, 다큐, 그림 등으로 제작, 여수에서 촬영된 장소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홍보 운영된다.
이날 선보인 복지플랫폼 ‘자고가’는 여수소상공인에게 무료로 모바일예약솔루션을 제공하여 당일 AM 10시부터 PM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여수지역소상공인들과 지인들이 숙박, 놀이, 식당, 카페, 핫플 등 여수당일 임박 예약할인 복지플랫폼으로, 관광도시 여수특성상 소상공인 당사자와 타지역 지인까지 할인을 제공하여 여수에서 사업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자부심과 힘을 북돋우고자 사회적기업 (주)네오에서 기획한 플랫폼이다.
한편 MOU 체결식에는 강종렬 화백, 강수현, 심선오 대표, 황종찬 대표의 여수방문 퍼포먼스 ‘여수 좋아요!! 오소오소~~자고가’ 구호열창으로 여수소상공인 복지플랫폼 ‘자고가’의 성공을 응원했다.
박도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