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여수시새마을회, 교통 안전의식 UP 캠페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여수시새마을회, 교통 안전의식 UP 캠페인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COP33 성공 유치 동력 확보”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개최, COP33 성공 유치 동력 확보”




[크기변환]사진1 (10).jpg

전남 여수시 새마을회(회장 서근전)는 지난 5월부터 매주 1회 교통질서 확립과 교통법규 의식향상은 물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안전의식 UP 캠페인은 교통사고로 인한 인명, 재산 피해를 예방하고 선진 교통문화 조기정착을 위해 시민들의 자율동참 분위기를 유도하고 교통법규 준수를 생활화하여 교통사고 발생에 대한 사회적 비용을 감소시키고 준법질서를 바로 세우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새마을지도자들은 현수막과 피켓을 활용하여 규정 속도 준수, 불법 주․정차 금지, 운전중∙보행중 휴대폰 사용금지, 횡단보도 정지선 지키기와 안전한 보행, 무단횡단 금지 등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특히,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와 COP33 성공 유치를 위한 거리 캠페인을 범시민 홍보활동으로 진행해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시민의 힘으로 여수의 미래를 가꾸어 나가는데 앞장서 여수가 한 차원 높이 도약할 기회와 동력 확보를 위해 나섰다.


서근전 회장은 “일상생활 속에서 교통안전 법규를 지키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시민 모두의 관심과 실천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시민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안전의식이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20230825_01.png


김영주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