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새로운 삶으로 출발, 진성여고서 국가직 5명 최종합격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새로운 삶으로 출발, 진성여고서 국가직 5명 최종합격

-국가직 공무원 합격 위한 방과후, 면접특강,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국가직 공무원 합격 위한 방과후, 면접특강,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크기변환]진성여자고등학교.png

▲진성여자고등학교 공무원반 지도교사 윤영훈 선생님과 최종합격한 학생 5명


진성여자고등학교(교장 이진아)가 2023년 지역인재 국가직 9급 공무원 선발시험에 5명이 최종합격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최종 합격생은 이00, 전00, 김00, 박00, 방00 학생 5명으로, 모두 일반행정 분야에 합격했다.


진성여자고등학교는 국가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1학년부터 3학년까지 국어, 한국사, 영어 방과 후 수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기시험에 합격한 학생을 대상으로 면접특강과 졸업생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 및 심층 모의 면접을 진행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재학생인 전00 학생은 1학년부터 진행된 공무원 선발시험 대비 로드맵과 학년별 프로그램, 교내 면접특강과 전라남도교육청 주관 모의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통해 실제 면접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줬다고 전했다.


취업지원부 김지희 부장은 “학생과 교사, 학부모가 한마음으로 긴밀한 소통을 하며 끊임없이 노력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며,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남겼다. 또 “앞으로도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40104_페이지_2.jpg


황은지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