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이벤트, 함께가요~ 여수밤바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여행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이벤트, 함께가요~ 여수밤바다!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이벤트, 함께가요~ 여수밤바다!!!.jpg

 

 

여수시가 이달 16일부터 9월 6일까지 페이스북 여수 관광 정보에서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성공 기원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 이벤트는 불꽃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로 축제에 대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3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준다. 기자도 여수 시민의 한 사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다. 경쟁률이 높아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이 담첨 될지는 미지수지만 이벤트 참여 후에 기다리는 재미도 있다.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이벤트, 함께가요~ 여수밤바다!!!3.jpg


이벤트를 참여 한 사람들의 댓글을 살펴보니 ‘유명한 바다인 여수 밤바다에서 좋아하는 불꽃놀이를 볼 수 있어서 좋다’, ‘많은 성원과 관심 속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가 큰 사랑을 받기를 응원 한다’,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의 안전한 개최를 응원 한다’등 뜨거운 관심이다. 19일 오후 9시 현재 참여자는 470개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19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는 9월 7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까지 이순신 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여수 밤바다 불꽃축제 이벤트, 함께가요~ 여수밤바다!!!2.jpg

 
불꽃축제는 1부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1부는 wonder city Yeosu (원더시티 여수/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아름다운 여수를 표현)이고 2부는 Fall in love with Yeosu (여수와 사랑에 빠지다/ 여수라는 사랑에 빠진 연인의 감정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불꽃쇼) 의 순서로 진행된다.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는 ‘여수 밤바다 불꽃 축제’의 성공을 기원한다.
 
이규리 학생기자(웅천중 1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