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롯데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생태환경 체험학습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롯데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생태환경 체험학습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고객모니터위원 제주도 2박3일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고객모니터위원 제주도 2박3일

 

[크기변환][포맷변환]롯데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생태환경 체험학습 3.jpg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중근) 고객모니터위원들은 지난 6일  롯데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생태환경 체험학습을 2박3일 다녀왔다.


롯데첨단소재의 후원으로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길 산책, 유람선 승선, 절물 자연휴양림 탐방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체험하며 여수지역의 생태환경과 비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크기변환][포맷변환]롯데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생태환경 체험학습.jpg

>휠체어를 타고도 갈 수 있도록 조성된 숲길
 
이번에 함께 참여한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조찬준 고객모니터위원은 "사고 후 32년 만에 다시 온 제주도는 감동과 감격이었다" 면서 제주도 여행의 소감을 밝혔으며, "언제 또 다시 제주도를 와 볼까? 이번 추억을 일기장에 길이 보존하겠다" 고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롯데첨단소재 류한주 사회공헌사무국장은 “롯데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제주도 생태환경 체험학습이라는 타이틀처럼 2박3일 복지관의 고객모니터위원님들과 이번 사업을 진행하며 함께라는 의미가 더 와 닿았다. 장애인분들이 감동하는 모습을 보며 롯데첨단소재 체험학습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참여하는 동안 더 뜻깊었다”라고 말했다.
 

[크기변환][포맷변환]롯데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생태환경 체험학습 2.jpg


천중근 관장은 “이번 생태환경 체험학습을 함께하면서 장애인의 불편함에 대해 더욱 많은 생각을 했다. 여수 봉화산 무장애숲처럼 장애인들이 휠체어를 타고 생태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 더욱 많아지길 바란다" 라는 바람을 밝혔다.
 
 

김수동 시민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