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권오봉 시장님! '여수 어린이들과 만남의 시간' 만들어주세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오봉 시장님! '여수 어린이들과 만남의 시간' 만들어주세요~

권오봉 시장님께서 미래를 이끌어나갈 소중한 희망인 '여수 어린이들과의 만남'을 만들어주시면 좋겠다.
 

시장님께서 8일에 여수시청에 있는 문화홀에서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을 하여 시민들과 많은 대화를 했다고 한다.
이번 이야기마당에서 시장님은 여수가 시민과 함께 새롭게 나아가는 방안으로 시장님께서 공약하셨던 것들과 앞으로 활동에 대하여 많은 이야기를 했다고 한다.

권오봉 시장님께서 우리와 같은 어린이들도 만나주시면 좋겠다.
시장님을 만난다면 나는 관기초등학교 배드민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내가 다니는 관기초등학교에는 배드민턴팀이 있다. 매주 토요일에 만나 친구들과 함께 땀흘리며 운동하고 대회가 있을 때는 더 열심히 하여 상을 받을 때도 있다.
시장님께서 대회 때 오셔서 함께 배드민턴도 치면서 우리 어린이들과 놀아주시면 얼마나 좋을까? 그리고 시상식도 해주시면 더 기쁠 것 같다.

그리고 시장님께 특별 부탁이 있다. 우리 삼촌이 공무원인데 일이 너무 많아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한다. 얼마 전에는 삼촌 생일인데도 늦게까지 일해서 가족들과 함께 생일파티도 못해서 조금 불쌍했다. “시장님~ 저희 삼촌 근무 시간 좀 줄여주세요~ 머리카락도 빠지니까 불쌍해요~”
 
 

권오봉 시장님! 여수 어린이들과 만남의 시간 만들어주세요~.jpg

>지난 8일 시장님과 시민들이 이야기 마당을 한 문화홀 앞에서 여수일보 어린이 기자단.


김성현어린이기자(관기초5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