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행복한 연말...‘사랑나눔’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행복한 연말...‘사랑나눔’

-권오봉 시장, 모두 한 마음으로 가는 따뜻한 온정에 감사...
-금호석유화학 산타썰매단, 희망선물 나누는 시간 널리 퍼지길...

-권오봉 시장,  모두 한 마음으로 가는 따뜻한 온정에 감사...
-금호석유화학 산타썰매단, 희망선물 나누는 시간 널리 퍼지길...

 

[크기변환]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행복한 연말...‘사랑나눔’2.jpg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중근)은 23일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행복한 연말을 위한 선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여수시가 주최하고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주관, 금호석유화학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행복한 연말...‘사랑나눔’3.jpg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희망선물’ 나눔을 통하여 서로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지며, 행복한 한해의 마무리를 갖고자 준비된 행사다.
장애인들이 평소 갖고 싶어했던 선물을 미리 파악하여 이불, 겨울 옷 등 300여개 총 600여개와 롤케익 300여개는 금호석유화학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금호석유화학 직원들이 사랑으로 모은 돈으로 여수시 장애인을 위한 선물을 사고 직접 포장까지 해서 준비했다.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행복한 연말...‘사랑나눔’.4.jpg


권오봉 시장은 " 온정을 베풀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여수시민 모두가 소외되지 않는 연말연시가 될 수 있도록 살피고 돌보겠다"고 말했다.
 
천중근 관장은 “올해 송년를 잘 보내고 내년에도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앞으로 건강 잘 지켜서 장애인분들이 항상 행복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후원을 해주신 금호섯유화학에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금호석유화학 김담희 부장은 “오늘 이 행사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산타모자를 쓰고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있으니 우리들 마음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널리 퍼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금호석유화학은 소외된 계층을 위하여 귀를 열어두고 함께 하겠다”는 계획을 전달했다.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행복한 연말...‘사랑나눔’.jpg

 
 
최향란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