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시장, 모두 한 마음으로 가는 따뜻한 온정에 감사...
-금호석유화학 산타썰매단, 희망선물 나누는 시간 널리 퍼지길...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중근)은 23일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행복한 연말을 위한 선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여수시가 주최하고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주관, 금호석유화학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희망선물’ 나눔을 통하여 서로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지며, 행복한 한해의 마무리를 갖고자 준비된 행사다.
장애인들이 평소 갖고 싶어했던 선물을 미리 파악하여 이불, 겨울 옷 등 300여개 총 600여개와 롤케익 300여개는 금호석유화학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금호석유화학 직원들이 사랑으로 모은 돈으로 여수시 장애인을 위한 선물을 사고 직접 포장까지 해서 준비했다.
권오봉 시장은 " 온정을 베풀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여수시민 모두가 소외되지 않는 연말연시가 될 수 있도록 살피고 돌보겠다"고 말했다.
천중근 관장은 “올해 송년를 잘 보내고 내년에도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앞으로 건강 잘 지켜서 장애인분들이 항상 행복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후원을 해주신 금호섯유화학에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금호석유화학 김담희 부장은 “오늘 이 행사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산타모자를 쓰고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있으니 우리들 마음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널리 퍼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금호석유화학은 소외된 계층을 위하여 귀를 열어두고 함께 하겠다”는 계획을 전달했다.
최향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