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더불어민주당 여수委 ‘총선·대선승리’ 다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더불어민주당 여수委 ‘총선·대선승리’ 다짐

여수갑/을 합동 개편대회 열려... 이달 31일 오후 4시 여수시민회관에서

 

  2020년 총선과 2022년 대선승리를 다짐하는 더불어민주당(이하 민주당) 여수(/)지역위원회 합동 개편대회가 이달 31일 오후 4시 시민회관에서 개최된다.

 

 민주당 갑/을지역위원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민생과 화합, 분권이라는 슬로건으로 1천여 명의 당원 및 시민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개편대회는 더불어연예봉사단과 대학생 서포터즈의 식전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위원장단(:주철현, :정기명)의 인사말과 함께, 이해찬 당대표·박광온·박주민최고위원·전해철·박범계의원 등 민주당 중진의원들과 박원순 서울시장의 축하 영상메시지도 방영될 계획이다.

 

 또한 총선승리를 위한 당원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정청래 전 국회의원의 초청강연도 이어진다.

 

2부에는 민주당 갑/을지역위원회 공동으로 내년 총선, 2022년 대선승리다짐과 여수시민 행복을 위한 행동강령을 담은 결의문 낭독과 출정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에 앞서 민주당 갑/을 지역위원회는 각각 대의원대회를 갖고 민주당 여수지역위원회를 이끌 당직자 인선을 마무리 짓는 등 이번 개편대회와 함께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최고위는 지난달 27일 주철현 전 여수시장과 정기명 변호사를 각각 여수(), 여수()지역위원장으로 임명한 바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