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일허브코리아, 자발적 헌혈 기부로 '기업의 선한 영향력' 발휘

기사입력 2022.02.17 13:0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5일 오일허브코리아 대표 주도, 전사 임직원들 자발적 동참해 헌혈 기부에 나서



    [크기변환]오일허브코리아_헌혈캠페인_사진.jpg

     

     

    오일허브코리아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랑나눔 헌혈행사를 개최했다. 


    2022년 2월 15일 오일허브코리아 대표의 주도로 전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헌혈 기부에 나서 ‘기업의 선한영향력’이라는 긍정적인 평이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혈액보유일수가 3일분을 겨우 넘기고 있으며, 오미크론 대 확산으로 앞으로 더 큰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다.


    ‘오일허브코리아’ 측은 혈액 수급 정상화를 위해 대표 및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랑나눔 헌혈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일허브코리아’의 헌혈행사 참여자는 물론 진행을 도맡은 적십자 직원 모두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을 필수적으로 지키고 소수의 대기 인력만을 배치, 거리두기 지침 준수 등의 모습을 보이며 안전하고 모범적인 행사를 이어나갔다.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한 이들은 발열 체크 및 손소독 등을 마치고 혈압 검사와 문진을 꼼꼼하게 거친 뒤 헌혈을 시행했다.


    ‘오일허브코리아’의 관계자는 “ 최근 모두가 어렵지만 특히 의료 일선에서의 혈액 수급 부족이 큰 문제로 부각되고 있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기꺼이 자발적 헌혈행사에 발 벗고 나서게 되었다.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진행된 헌혈의 결과물이 코로나19극복에 작지만 따스하고 꼭 필요한 도움의 손길이 되었기를 바라본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일허브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포함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및 나눔, 봉사에 매진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20220217_01.jpg


    김영주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