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수시가족+센터 ‘EBS나눔0700’방송 연계를 통해 후원금 지원

기사입력 2022.04.07 13: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다문화가족사례관리대상자 두 가정에 ‘EBS나눔0700’ 방송연계를 통해 의료비 및 생계비, 주거 개선비 등으로 6천여만 원을 전달



    승기가족1.jpg

    여수시가족+센터(센터장 지미자)는 위암 4기인 아버지와 희소병으로 투병중인 가족 의료비와 생계비 및 뇌출혈 후유증으로 일을 할 수 없는 가장을 대신해 생계를 책임져야하는 아내,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면 물이 방에 까지 넘쳐 생활이 어려운 오래되고 낡아 집수리가 필요한 다문화가족사례관리대상자 두 가정에 ‘EBS나눔0700’ 방송연계를 통해 의료비 및 생계비, 주거 개선비 등으로 6천여만 원을 전달하게 되었다.  


    후원금은 EBS ‘나눔 0700’ 방송 시청자 참여 모금과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마련되었으며 ‘나눔 0700’은 장애인, 난치성 환우,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소개하고, 전화(ARS)로 성금을 모금하는 프로그램이다.


    여수시가족+센터는 관내 다문화가족과 외국인유학생, 재외동포, 난민과 같은 외국인가족, 북한이탈주민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제해결 및 욕구해소를 위해 심리, 정서적 안정 및 자립역량강화 지원 등 맞춤형 종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 다문화가족사례관리사업을 추친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족의 유형에 상관없이 일반가정, 미혼모•부 가정, 한부모 가정, 다문화가족, 외국인주민 등 다양한 가족에게 보편적이고 포괄적인 가족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안정적인 가족생활 정착을 돕고 있다.


    방송에 출연한 가족을 비롯해 어려운 가정에 도움의 손길과 관심을 보내고자 하시는 분은 여수시가족+센터 061-692-4173 으로 후원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0407_03.jpg

    박도하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