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난 6월 16일 「농업인 법률상담 변호사」를 초청하여 관내 농업인, 취약계층 등 조합원 20명을 대상으로 농업인 권익보호를 위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
여수농협(조합장 박헌영)은 지난 6월 16일 「농업인 법률상담 변호사」를 초청하여 관내 농업인, 취약계층 등 조합원 20명을 대상으로 농업인 권익보호를 위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여 농업인의 일상생활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법률고충 해소에 도움을 줬다.
농협의 「농업인 법률상담 변호사」는 법률적 도움이 필요한 농업인을 직접 찾아가 민사⦁가사⦁형사⦁행정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1:1 맞춤형 법률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법률상담을 받은 농업인은 “법적문제가 있었지만, 법률지식에 대한 어려움과 변호사 상담비용 등으로 부담이 컸는데 여수농협에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라고 전했다.
박헌영 조합장은 “무료법률상담으로 농업인들의 법률 고충을 들어드리고 궁금증을 풀어드려 기쁘다” 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의 실익증진 및 권익보호를 위해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여수농협은 농업인 법률상담뿐만 아니라 농업인행복버스(의료지원), 농촌현장봉사, 영농철 일손돕기 등 과 같은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농업인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다.
송영선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