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해화학(주) 여수공장, 장애인거주시설 동백원에 사랑의 햇‘쌀’ 50포 후원

기사입력 2022.07.15 14: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남해화학(주) 여수공장 안상희 본부장이 장애인거주시설 동백원을 찾아 쌀 50포를 전달



    남해화학(주) 여수공장 보도자료 사진.jpg

    지난 12일 남해화학(주) 여수공장(본부장 안상희)은 「햇‘쌀’이 되어 주세요!」 사업 일환으로 장애인거주시설 동백원에 백세미 50포를 전달했다. 


    이번 「햇‘쌀’이 되어 주세요!」 사업은 시설 중증장애인의 영양 높은 식사를 위한 쌀 지원사업으로, 1년 365일 식사의 기본이 되는 쌀을 중심으로 한 질 높은 식사를 통해 동백원 중증장애인들의 일상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남해화학(주) 여수공장 안상희 본부장은 “이번 지원이 시설 중증장애인에게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하여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난 5월 기저귀 후원에 이어 동백원 중증장애인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종합 농화학 회사인 남해화학(주) 여수공장은 동백원과 더불어 중증장애인거주시설 가나헌, 아동복지시설 여수아이꿈터에 백세미를 50포씩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20220715_01.jpg

    정지희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