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쌍봉종합사회복지관,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세요~” 실시

기사입력 2022.09.08 13: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비대면 방식인 드라이브스루로 물품을 전달하여 활동지원사들에게 좋은 호응 얻어



    명절.png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장애인활동지원팀은 추석 명절을 앞둔 7일(수)장애인245가정과 활동지원사210가정에 추석명절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세요~”를 실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전하게 비대면 방식인 드라이브스루로 물품을 전달하여 활동지원사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장애인활동지원팀은 명절이 다가오면 혼자 사는 이용자들이 느끼는 소외감이나 외로움을 해소 시켜주고 명절 음식을 장만하는데 있어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답례품 품목으로는 사과, 배, 햄 참치세트, LA갈비세트, 조기, 건어물을 준비하여 전달했다.


    전달을 받은 한 이용자는 “명절이 오면 항상 다양한 답례품으로 지원해 주어 고맙고, 활동지원사들이 장애인들을 위해 정성껏 명절 음식을만들어 준비해 주니 너무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으며, 복지관을 찾은 활동지원사들은 "더운데 너무 고생이 많으시다. 늘 이렇게 살뜰하게 챙겨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명절이면 지역내 기업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갖가지 물품으로 후원해 주시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복지관도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끊임없는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으며, 추석 명절인 만큼 우리 모두가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0908_02.png

    박도하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