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700여명과 복지관 이용 어르신 250명 등 총 950명에게 전달
지난 1일,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 담기 행사를 별관 경로식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주)용호기계기술, (주)한화 여수사업장, GS칼텍스(주)여수공장, 금호미쓰이화학(주),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 폴리미래 한사랑봉사대 등 여천산단 기업 및 개인의 후원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행사 당일에는 주철현 국회의원 사모, 서대현 도의원, 구민호 시의원과 미평동 주민자치위원회, 미평새마을부녀회, 자산적십자사, 녹색새마을회, 미평통장단.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등 100여명의 봉사자들이 한마음으로 맛있는 김장담기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직접 담은 김장김치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700여명과 복지관 이용 어르신 250명 등 총 950명에게 전달하였으며 이웃들과 맛있는 김장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미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애리)은 “이번에 전달한 김장김치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이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며 “늘 후원과 봉사로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송영선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