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청렴은 인생의 벗 부패는 평생의 덫’ 등 총 6건의 수상작 선정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지난 10월 여수시민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인권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하여 ‘청렴은 인생의 벗 부패는 평생의 덫’ 등 총 6건의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부정청탁과 금품수수 및 인권침해 등 우리 사회의 잘못된 관행을 근절하여 공직자와 시민들의 청렴·인권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자 진행되었다.
시민 수상작에는 ▷최우수상 장미경님의 ‘청렴은 인생의 벗 부패는 평생의 덫’ ▷우수상 구나운님의 ‘청렴의 바람타고 순항하는 공직사회’ ▷장려상 김근희님의 ‘청탁 거부! 청렴 감사! 여기가 바로 낭만 여수’가 선정되었다.
임직원 수상작에는 ▷최우수상 김준상님의 ‘부패는 빨간불!! 청렴은 파란불!!’ ▷우수상 김채곤님의 ‘사랑하자 나의 인권, 존중하자 너의 인권’ ▷장려상 강찬순님의 ‘우리공단, 살어리 살어리랏다 청렴하며 살어리랏다!’ 가 선정되었다.
김유화 이사장은 “이번 청렴·인권 행사를 통해 청렴·인권 문화 조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서로의 인권 존중과 청렴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청렴·인권 교육 및 각종 홍보 자료 등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김영주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