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LG화학 정비1팀 봉사단, 여수시 여천동에 ‘겨울 이불’ 후원

기사입력 2022.12.06 10: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일 취약계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겨울 이불’ 20채(100만원 상당) 전달



    12 LG화학 정비1팀 봉사단, 여수시 여천동에 ‘겨울 이불’ 후원.jpg

    LG화학 정비1팀 봉사단이 지난 2일 여수시 여천동주민센터를 찾아 겨울 이불 20채(1백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날 봉사단원 6명은 겨울철 홀로사는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겨울 이불을 전달하고 일부 세대에는 직접 전달했다.


    어르신들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봉사단에게 연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LG화학 정비1팀 봉사단장은 “코로나19 이후 침체됐던 봉사활동이 점점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후원이 큰 의미가 있었던 것 같다”며 “분기별로 장학금 전달과 노력봉사도 진행할 예정이니 인력이나 도움이 필요할 때에는 불러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영춘 여천동장은 “따뜻한 나눔에 함께해주신 LG화학 정비1팀 봉사단에 감사드린다. 우리 동은 복지 수요는 많고 복지 자원은 부족해 늘 걱정이 앞서는데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LG화학은 팀별로 봉사단을 운영하며, 장학금 전달, 집수리봉사, 김장봉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김영주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