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ESG 경영문화 확산 및 고객서비스 제공역량 향상을 위한 실무자 직무역량 강화교육 실시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여수 봉황산자연휴양림에서 임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ESG 경영문화 확산 및 고객서비스 제공역량 향상을 위한 실무자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1부 뉴 경영슬로건 선포식, 2부 인문학 강의 및 레크리에이션, 3부 분임토의 등의 차례로 진행됐다. 공단은 선포식에서 “따뜻한 가치, 섬세한 서비스, 든든한 도시관리공단”을 새로운 경영슬로건으로 선포하고 “동반성장”, “시민신뢰”, “고객감동”, “재해제로”를 4대 핵심가치로 내세웠다.
이날 김유화 이사장을 비롯해 본부장, 팀장들이 직원들과 함께 팀을 이뤄 테이블 컬링, 컵 빌딩 활동 등을 통해 여럿이 힘을 모아 선의의 경쟁으로 하나됨을 보여주었다. 또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여 그 동안 궁금한 사항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유화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 동안 사무실에서 서로 나누지 못한 이야기, 궁금한 사항, 애로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서로 이해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이번 교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됨에 따라, 임직원들의 화합의 장으로서 새로운 조직문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도하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