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 여수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2.12.14 14: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여수시가족+센터, 장애인거주시설 동백원에 후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오는 가운데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지사장 최병욱)에서 1년간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을 여수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한 것이다.

     

    2.jpg

    한국국토정보공사여수지사는 지난 11월 22일 직원들과 함께 여수시가족+센터 방문하여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후원금 250만 원을 전달 후 함께 프로그램에 참석하여 상호 교류 및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시간을 보냈다.


    한국국토정보공사는 매년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프로그램 참석 등 다양한 후원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사진자료_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 후원금 전달.jpg

    또한, 지난 9일 동백원을 방문한 한국국토정보공사 최병욱 여수지사장은 후원금을 전달하며 “작은 나눔이지만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 얼어붙은 경제로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적측량 및 국토정보 전문기관인 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등 사회적 가치 구현 활동에 힘쓰고 있다.


    김영주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