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수시가족+센터, 장애인거주시설 동백원에 후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오는 가운데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지사장 최병욱)에서 1년간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을 여수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한 것이다.
한국국토정보공사여수지사는 지난 11월 22일 직원들과 함께 여수시가족+센터 방문하여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후원금 250만 원을 전달 후 함께 프로그램에 참석하여 상호 교류 및 대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시간을 보냈다.
한국국토정보공사는 매년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프로그램 참석 등 다양한 후원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또한, 지난 9일 동백원을 방문한 한국국토정보공사 최병욱 여수지사장은 후원금을 전달하며 “작은 나눔이지만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 얼어붙은 경제로 모두 힘든 시기이지만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적측량 및 국토정보 전문기관인 한국국토정보공사 여수지사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는 등 사회적 가치 구현 활동에 힘쓰고 있다.
김영주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