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평동, 삼일동, 만덕동, 동문동, 한려동, 중앙동, 서강동 저소득 가정 1,000여 세대 전달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은 2023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관 별관 경로식당에서 「힘찬 새해! 행운 가득한 설 명절」 행사를 가졌다.
18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정기명 여수시장을 대신해 사회복지과 김철호 과장을 비롯해 서대현 도의원, 송하진 시의원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한화 방산, 한국남동발전㈜여수발전본부,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와 같은 지역사회 여러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설 선물 꾸러미(찹쌀떡국떡, 당면, 부침가루, 계란, 진곰탕, 김, 마스크)를 포장하여 미평동, 삼일동, 만덕동, 동문동, 한려동, 중앙동, 서강동 저소득 가정 1,000여 세대에 전하여 따뜻한 나눔의 정(情)을 나눴다.
정기명 여수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사회복지과 김철호 과장은 “이번 설 물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하였고 서대현 도의원은 “즐겁고 행복한 명절 되시고 모두 건강한 한 해가 되면 좋겠다”라고 새해 인사를 전하였다. 더불어, 송하진 시의원은 “어려운 분들을 도울 수 있는 좋은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선물 꾸러미를 전달받은 김○식(82세)어르신은 “항상 적적했던 설 명절이었는데 복지관에서 직접 방문하여 안부는 물론 선물까지 주어서 너무 감사하다. 올 설 명절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미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애리)은 “우리 사회 내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 나눔을 전해주신 여러 기업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