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수 학부모 아카데미 개최…‘인공지능 시대, 아이의 미래’

기사입력 2019.05.15 01: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여수시(시장 권오봉)인공지능 시대, 아이의 미래를 준비하다를 주제로 5월 학부모 아카데미 특강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21일과 2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제1강의실에서 열린다.

     

     5월 학부모 아카데미 초빙 강사는 미래 인재로 키우는 미국식 자녀교육법의 저자인 김종달 작가다. 김 작가는 인공지능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 능력가정에서 키우는 미래 인재를 주제로 2회에 걸쳐 강연을 펼친다.

     

     참여대상은 여수시에 주소를 둔 초중고 학부모로 오는 18일까지 시홈페이지 OK통합예약포털(http://ok.yeosu.go.kr)에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 앞에 다가온 인공지능 시대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떨치고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워내는 해법을 제시할 이번 특강에 많은 학부모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학부모 아카데미는 지난 3월부터 책상 위치만 바꿔도 우리 아이 집중력이 달라진다’, ‘오늘 하루 어땠어?, 우리 아이와의 공감 대화등의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시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5. 여수 학부모 아카데미 개최…‘인공지능 시대, 아이의 미래’.jpg

    지난달 27일 여수시 행복교육지원센터 제1강의실에서 문산동중학교 장희윤 교사가 사춘기 우리 아이와의 공감 대화 주제로 4월 학부모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