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역사회(미평동, 삼일동, 만덕동, 동문동, 한려동, 중앙동, 서강동, 묘도동) 저소득 취약계층 1,500여명에게 전달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4일 아라움(주)이 후원한 먹거리(쥐포, 명태가루, 노가리)를 지역사회(미평동, 삼일동, 만덕동, 동문동, 한려동, 중앙동, 서강동, 묘도동) 저소득 취약계층 1,500여명에게 전달했다.
이날 물품 전달은 저소득 가정에 건강한 먹거리 물품을 제공해 정서적인 안정과 균형 잡힌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안전한 전달을 위해 복지관 전 직원과 업무를 마친 노인일자리 참여자 어르신들이 자율적으로 포장 및 소분 작업을 진행하였다.
아라움(주) 관계자는 “이번 물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 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물품을 전달 받은 김○○ 어르신은 “깜짝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너무 기쁘다. 건강에도 좋은 천연 조미료와 쥐포, 노가리 덕분에 반찬 걱정이 덜어진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미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애리)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주신 아라움(주)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소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주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