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수시청소년해양교육원 새로운 발돋움
여수시청소년해양교육원은 「제1·2대 원장 이·취임식」을 지난 3월 15일 본원 교육실에서 진행했다.
이날 제1대 김언식 원장이 이임하고, 2대 원장으로 오세경 원장이 취임했다.
김언식 원장은 이임사에서 “2021년 개원 후 전 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한 결과 현재의 여수시청소년해양교육원이 있을 수 있었고, 전 직원분들께서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한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신임 원장을 중심으로 직원들이 합심하여 더욱더 발전하는 여수시청소년해양교육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직원들은 그동안 여수시청소년해양교육원을 운영해온 김언식 전임 원장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식순에 따라 사정기를 이양하며 오세경 신임 원장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오세경 신임 원장은 취임사에서 “청소년 해양교육 대한 중요성을 알려 해양교육에 활력을 불어넣고, 해양교육에 대한 정부 시책을 살펴 청소년 해양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원이 되어야 한다.”고 앞으로 교육원이 지향해야 하는 목표에 대해 밝혔으며 “개원 이래 처음 맡아 출발하는 중요한 주춧돌을 잘 놓아주신 초대 원장님과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취임식을 계기로 여수시청소년해양교육원은 청소년들이 해양에 대한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영선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