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어버이날 기념식 및 공연 성황리 진행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복지관 앞 주차장에서 2023. 어버이날 기념식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행사를 가졌다.
8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참석한 지역주민에게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여천NCC(주),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 금호미쓰이화학(주), LG화학 노동조합, 한국대중문화예술연예협회, 열방제일교회, 의료법인 보듬의료재단 등 지역사회 여러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진행됐고 주철현 여수 갑 국회의원, 서대현 전남도의원, 구민호 여수시의원, 김철호 여수시 사회복지과장, 도숙자 미평동 행정복지센터장, 조용구 의료법인 보듬의료재단 운영위원장, 최호원 여천NCC(주) 총무팀 과장 등 각계각층의 내빈과 지역주민 35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감사장 및 장학금 전달을 진행했고 2부 축하공연으로 한국대중문화예술연예협회가 준비한 한국무용과 트로트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 공연이 진행되어 참석한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영(82세, 미평동)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가 있어 재밌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하였다.
행사를 주최한 고애리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후원 나눔을 전해주신 여러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 어르신들이 활기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도하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