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좌로부터)미평종합사회복지관, 동여수노인복지관
설 명절을 맞아 지역민들을 위한 이벤트가 속속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일 미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애리)에서는 2024년 갑진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복지관 별관 경로식당에서 ‘힘찬 새해! 행운 가득한 설 명절’ 행사를 진행했다.
6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금호미쓰이화학㈜, 금호폴리켐㈜, 한국남동발전㈜여수발전본부, 한화 에어로스페이스㈜,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등 지역사회 여러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진행됐으며, 설 선물 꾸러미를 저소득 가정 1,200여 세대에 전달해 따뜻한 명절 지원에 나섰다.
같은 날 동여수노인복지관(관장 이희승)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설 맞이 문화행사가 진행됐다.
“설날” 이행시 대회와 한나래무 용단의 민요, 오카리나앙상블, 낭만여수 북·장고사랑의 난타, 연등 어린이집 아동들의 율동 및 합창 문화공연을 진행해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보듬동행365클럽에서 지역 소외 계층 어르신을 위한 600만 원 상당 생필품을 복지관에 전달, 복지관은 5세대, 1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 받아 소외계층 어르신께 전달해 명절 외로움을 덜어드렸다.
고애리 관장은 후원 기업들에 대한 감사 표의와 함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는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이희승 관장 역시 후원 단체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모든 이들의 마음에 희망이 가득 넘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황은지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