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금호미쓰이화학(주)-미평종합사회복지관, 진남여중과 함께 한 ‘환경보호활동 지키미’ 성료

기사입력 2024.07.17 11: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실천 체험 통한 일상생활 속 환경보호 활동 중요성 체감

    -이현모 차장, “우리 미래 준비하는 의미 있는 과정…지속 가능 발전 위한 지역사회 협력 노력”

     

    [크기변환][보도사진] 지키미(1).jpg

    ▲’2024 지구를 지키는 아름다운 환경보호활동 지키미’ 현장


    지난 11일 미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고애리)이 주관하고 금호미쓰이화학에서 후원한 ‘2024 지구를 지키는 아름다운 환경보호활동 지키미’가 진남여자중학교(교장 유병삼)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학생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전달하고, 실천적인 체험활동을 통해 일상생활 속 환경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추진됐으며, 환경보호 교육, 업사이클링 체험, 환경보호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 보호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와 참여의 기회를 제공했다.

     

    [크기변환][보도사진] 지키미(3).jpg

    ▲’2024 지구를 지키는 아름다운 환경보호활동 지키미’ 현장


    금호미쓰이화학(주) 이현모 차장은 “청소년들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참여하는 일은 우리의 미래를 준비하는 의미 있는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유병삼 교장은 “오늘 행사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이었다”며 “앞으로 학생들과 함께 환경보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고애리 관장은 “미평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며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미쓰이화학(주) 여수공장은 중증자애인거주시설 가나헌의 우프학교를 지원하는 등 ESG 경영에 앞장서며, 지역사회 내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피재규 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해온 노력을 인정받아 제29회 영·호남 사회복지관 임직원 워크숍에서 전라남도지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240717_2.jpg

    /최향란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