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여수아이꿈터 ‘섬박이일 아동 여름캠프’ 행사

기사입력 2024.08.06 14: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7월 30일~31일 안도 기러기 캠프장서 멘토와 함께 다양한 체험 활동 진행

    -성장하는 자신 되돌아보는 ‘자리가 된 자화상 그리기 활동’ 인기

     

    [크기변환]KakaoTalk_20240806_143510340.jpg

    ▲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여수아이꿈터 ‘섬박이일 아동 여름캠프’


    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후림)는 지난 7월 30일~31일 안도 기러기 캠프장에서 여수아이꿈터(구 여수보육원) 아이들과 함께 ‘섬박이일 아동 여름캠프’를 통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섬 바다 우리 미래 아이’의 주제로 멘토와 함께 안도 둘레길 산책, 물놀이, 팝아트 등 다양한 섬 체험을 통해 새로운 장소와 환경에서의 적응 능력을 키우는 1박 2일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여수아이꿈터 아이들은 생애 처음으로 섬 체험을 했으며, 진행 활동 중 팝아트를 통해 성장하는 자신을 마주볼 수 있게 하는 자리가 된 자화상 그리기 활동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크기변환]KakaoTalk_20240806_143535129.jpg

    ▲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여수아이꿈터 ‘섬박이일 아동 여름캠프’

     

    오후림 위원장은 “여수아이꿈터 아이들이 섬 체험활동을 멘토와 함께 함으로써 바다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습득하고, 아이들이 여수 우리 고장의 아름다운 생태 환경 보호의 마음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하며 지역사회와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여복례 국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여름캠프 행사에 참석해 주신 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안도협동조합 및 유관기관에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여 행사를 무사히 잘 마친 데 기여한 분들께 감사를 표했다.


    /김영주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