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수시민-김대중 교육감, 여수교육 현안에 대해 논의한다

기사입력 2024.10.11 11: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0월 18일 오후 2시 30분,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진행

    -희망 여수교육을 꿈꾸는 여수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크기변환]KakaoTalk_20241011_111726957.jpg

    ▲’여수시민, 김대중 교육감을 만나다’ 포스터


    여수시민과 전라남도 김대중 교육감이 여수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현안 논의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여수시민, 김대중 교육감을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18일(금) 오후 2시 30분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전라남도여수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와 여수학부모회연합회가 공동 주최하고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이 주관한다.


    이번 만남은 교육감과 여수 교육 현안에 대한 공유의 필요성이 제기되며 마련됐으며, 현안 과제에 대한 여수 교육 구성원과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여수 교육 구성원뿐만 아니라 교육을 제공받는 입장에서의 개선을 위해 학부모 및 지역사회의 여수교육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에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도모하는 것도 목표하고 있다.


    행사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식전행사로 클래식&재즈공연팀 clazz5의 공연이 진행되며 이어지는 토크콘서트에서 여수교육 현안과제에 대한 질의 응답이 1시간 동안 진행되고 이어 현장 즉석 질의 응답이 진행된다.


    행사 관계자는 “여수 교육의 실정에 대해 교육 서비스 제공자와 수요자가 모두 한자리에 모여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여수 교육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41011_1.jpg


    /황은지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