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한민국 청춘이여! 세계를 꿈꿔라' 글로벌 한상의 노하우 대공개

기사입력 2019.10.06 20: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세계한상대회 오는 10월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여수 세계박람회장에서 열릴 예정
    - 제18차 세계한상대회 앞두고 10월 21일 전남 여수에서 한상CEO특강 진행
    - 대한민국 위상 높인 한상들의 성공 경험 나누며 한상의 도전과 개척정신 소개 예정

     

    [포맷변환]한상과 함께, 새로운 100년!..‘제18차 여수 세계한상대회’손님맞이 이상없다~.jpg

     

    국내 최대 한민족 경제대회인 ‘제18차 여수 세계한상대회’가 16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내를 넘어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싶은 청년들이라면 주목할 만한 특별한 특강이 여수에서 펼쳐진다.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은 세계무대에서 활약하며 대한민국 위상을 높이고 있는 한상(韓商)을 초청해 10월 21일(월) 전남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상으로 ‘한상CEO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대한민국 청춘이여! 세계를 꿈꿔라'라는 주제로 제18차 세계한상대회 개최를 알리고,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한상의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소개하고 공유를 위해 마련되었다.
     
    10월 21일(월) 전남대 여수캠퍼스에서는 유럽의 대표 한상인 영산그룹 박종범 회장이 나선다. 같은 날 순천대학교에서도 인도네시아에서 오피스 서비스 분야를 개척한 SUITE 김은미 대표가 강연한다.

    청소년을 위한 특강도 진행된다. 아프리카 중동 지역에 활동하고 있는  AL KAUS 김점배 회장이 여수 충무고등학교를 방문해 한상으로서 세계 진출 경험을 나누고 도전과 개척 정신을 알릴 계획이다. 

    한우성 이사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미래의 주역들이 당당히 세계로 나아가 장차 해상왕 장보고를 비롯하여 서갑호(일본), 김종림(미국), 최재형(러시아) 등과 같은 한상의 꿈을 키워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18차 세계한상대회는 오는 10월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전라남도 여수 세계박람회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영주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