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 및 기관들이 참여하여
- 장애와 비장애의 구분이 없이
-여수시민 모두에게 시월의 어느 멋진 날이 될 것으로 기대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천중근)는 오는 10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여수시 중앙동 이순신 광장 일원에서 장애인 생산품 ‘희망마켓’을 개최한다.
발달장애인 요리대회와 함께 진행될 이번 ‘희망마켓’은 우리 지역의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과 기관들이 참여하여 장애인 생산품을 전시 및 홍보, 판매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다수의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 및 기관이 참여하는데, 꿈앤카페 너울가지는 천연재료를 이용한 향초와 비누, 수제더치커피를 전시 및 판매하고, 나무애그림은 나무소품액자, 더블클릭은 각종 홍보 인쇄물, 여수장애인재활자립장은 꼬숩누룽지와 꼬숩칩, 여수시장애인보호작업장은 장갑류 등을 전시 및 판매한다.
천중근 센터장은 이번 ‘희망마켓’을 통해 시민들에게 우리 지역 장애인 생산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전환의 계기가 되고, 장애인 고용 시설의 홍보와 장애인 고용의 확대까지 도모할 수 있다고 하였다. 또한 장애와 비장애의 구분이 없이 여수시민 모두에게 시월의 어느 멋진 날이 될 것으로 기대되니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행사 진행 시간은 10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행사 관련 문의는 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 061)807-4242로 연락하면 된다.
허운주(여수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