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수시 돌산읍, "겨울 꽃 보고 코로나19 지친 일상에 위로를"

기사입력 2021.11.01 13: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주민자치위원회 및 이장단 50여 명 자발적 참여



    5. 여수시 돌산읍, “겨울 꽃 보고 코로나19 지친 일상에 위로를”.jpg

    ▲ 지난달 29일 여수시 돌산읍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및 이장단 50여 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돌산공원 도로변 화분과 공한지 화단 등에 겨울화초인 꽃양배추와 겨울 팬지 약 7500본을 식재했다.



    지난달 29일 여수시 돌산읍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및 이장단 50여 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돌산공원 도로변 화분과 공한지 화단 등에 겨울화초인 꽃양배추와 겨울 팬지 약 7500본을 식재했다.


    돌산읍은 향일암, 돌산공원 및 해상케이블카 등 여수시의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젊은 층이 선호하는 커피숍, 펜션 등이 자리잡고 있어 여수 관광의 핫 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5-1. 여수시 돌산읍, “겨울 꽃 보고 코로나19 지친 일상에 위로를”.jpg

     

     

    또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청정지역으로 불리며 연중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어, 겨울꽃 식재를 통한 꽃밭 조성으로 돌산읍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게 되었다.


    정덕영 돌산읍장은 “겨울꽃밭 조성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돌산읍 주민자치위원회 및 이장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도시경관을 가꾸어 돌산읍을 찾는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를 주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11101_02.jpg


    송영선 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