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주)한화여수사업장과 함께하는『희망 +행복 +사랑담은 김장 나눔』 행사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은 9일(목) (주)한화여수사업장과 함께하는『희망 +행복 +사랑담은 김장 나눔』김장김치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한화여수사업장과 함께하는 희망+ 행복+ 사랑담은 김장 나눔』행사는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여 11년간 57,500,000원 지원으로 매년 300여명의 지역주민들에게 김장 나눔을 하였다.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많은 사람이 모여 김장행사를 할 수 없는 관계로 완제품 김치 5kg과 10kg를 구입하여 450여 세대에 전달하였다.
2021년 희망+ 행복+사랑담은 김장 나눔은 (주)여수한화사업장 최병오 사업장장님의 지원으로 이루어졌으나 전달식은 지역 내 코로나 19확산으로 인하여 김시용 생산2부장님의 참석으로 진행 되었다.
이날 전달식은 GS칼텍스와 여천ncc(주)에서도 함께 후원 해주셨으며 함께해주신
GS칼텍스 이호열부장님은 어려운 상황에 지역주민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함을 표현하였다.
또한 LG화학 공무4팀 서종일과장님께서는 LG생활용품을 전달해주셨으며, 년말까지
복지관LED등 일부 교체사업을 지원해 주시기로 하였다. 지역 내 이름 있은 기업과
함께 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삭막했던 사회분위기에서 따뜻한 온기를 전달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 관장(임봉춘)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되었으며 매년 함께 해오고 있는 (주)한화 여수사업장과 후원활동에 동참한 여천ncc(주). GS칼텍스 .LG화확공무4팀 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영선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