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여수 디오션리조트, 소방공무원노동조합과 소방공무원 복지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소방공무원노동조합과 소방공무원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지난 10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고려해 유광현 사장(디오션리조트)과 박석호 위원장 등 양측 최소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디오션리조트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앞으로 소방공무원은 디오션리조트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특별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소방공무원노동조합은 내부 관계망을 통해 소방공무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유광현 사장은 “희생과 헌신으로 우리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고 있는 소방공무원 여러분께 이 자리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디오션리조트가 소방공무원들에게 심신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석호 위원장은 “요즘 코로나19로 노고가 많은 소방공무원을 사랑해 주시고,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올해 7월 소방공무원의 처우 개선을 위해 출범한 소방공무원노동조합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노동조합과 디오션리조트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오션뷰 호텔과 콘도, 워터파크와 컨트리클럽, 컨벤션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남해안 대표 종합해양휴양시설이다.
최근에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소재에 ‘매그놀리아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카페 수선화’, 하루 1만 5천개의 빵을 직접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인 ‘베이커리 수선화’를 신규 오픈하면서 외식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영주 기자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