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즐길 준비되셨나요?’…‘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 19일 개막

기사입력 2019.04.17 01: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여수시를 들썩이게 할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이 이달 19일 대장정을 시작한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오는 1020일까지 매주 금일 저녁 7시부터 3시간 동안여수밤바다 해안산책로에서 다채로운 거리문화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시는 공연 구역을 5개소로 집약하고 장소별로 댄스무용, 어쿠스틱, 풀밴드, 퍼포먼스 등 특화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관객과의 소통과 교감을 높이기 위해 자율버스커 공연장소를 1개소에서 2개소로 늘렸다. 또 국내버스커 경연대회를 개최해 지역 공연 수준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지난해와 동일하게 국제버스커 초청공연도 진행한다.

     

     낭만버스킹 개막식은 19일 저녁 7시 이순신광장에서 시민과 관광객 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이날 개막식에는 넌 네게 반했어를 부른 노브레인미스트롯에 나왔던 요요미등 정상급 가수가 출연해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개막식은 MBC 특집 방송으로 진행하며 TV를 통해 전국에 방영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 4년 동안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이 원도심 활성화에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올해도 시민과 관광객이 어우러진 축제 한마당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은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됐으며, 지난해에만 28만 여 명이 공연을 즐겼다.

     

    2. ‘즐길 준비 되셨나요’…‘여수밤바다 낭만버스킹’ 19일 개막.jpg

    낭만버스킹 공연팀이 여수밤바다를 배경으로 연주를 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