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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받습니다” 첫 시행

기사입력 2023.10.04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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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월 2일 ~ 20일, 홈페이지․이메일 및 팩스․방문 및 우편 등으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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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수시의회(의장 김영규)는 10월 2일부터 20일까지 19일 간 행정사무감사 실시를 위해 시민제보를 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는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여수시 및 그 소속기관 등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제보대상은 △여수시정 전반에 관한 위법․부당한 사항 △주요시책 및 사업에 대해 개선이 필요한 사항 △시비 보조금 부당수령 및 주요사업의 예산 낭비 사례 △기타 시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등이다.


    제보방법은 △홈페이지(council.yeosu.or.kr) 제보게시판 글 게시 △이메일(jupang2@korea.kr) 및 팩스(061-659-5952) 전송 △방문 및 우편(여수시 여서1로 101)을 통해 가능하다.


    제보자의 신분은 공개되지 않는다. 다만 제보내용은 행정사무감사 과정에서 공개 활용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의회 의사팀(☎061-659-503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규 의장은 “시민 여러분의 제보를 통해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자 한다”며 “제보해주신 내용을 감사 시 적극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제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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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영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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