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여수시 둔덕동 아기천사들, 나눔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여수시 둔덕동 아기천사들, 나눔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

-라온유어린이집 원아․부모, 기부와 나눔 실천

-라온유어린이집 원아․부모, 기부와 나눔 실천



[크기변환]9 여수시 둔덕동 아기천사들, 나눔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jpg

여수시 둔덕동에 소재한 라온유어린이집(원장 나경숙)이 나눔축제 수익금 전액을 둔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


라온유어린이집은 지난 8월 원생과 학부모들이 함께하는 ‘콩깍지 나눔축제’를 개최하고, 수익금을 원아들이 주민센터를 방문해 고사리 같은 손으로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둔덕동 한부모가족과 독거노인 밑반찬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나경숙 원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를 알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랑을 알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아기 천사들이 우리 동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기부와 나눔에 동참해줘 정말 고맙다”면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주민센터를 방문한 원아들을 반갑게 맞이한 이정숙 둔덕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사람향기 가득한 따뜻한 둔덕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둔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에 매주 밑반찬 지원사업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에 힘쓰고 있다.


박도하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