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민·관이 협력으로 확대되어가는 복지 문화, 빛나는 미래
▲좌측부터 금오관광 김영주대표, 미평동통장협의회 박영자 회장, 진달래마을 신미경원장,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철섭회장, 남면사무소 박철완면장
화정면 섬복지 ‘그 어느 날’의 뒤를 이어 남면 ‘섬에 복지를 잇다’로 연결되면서 민·관이 협력으로 확대되어 가는 복지 문화를 보여주는 모범적인 롤모델로 부각되고 있다.
23일 남면사무소에서 진행된 이번 관광지원 업무협약은 금오관광 김영주대표, 미평동통장협의회 박영자 회장, 진달래마을 신미경 원장,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철섭 회장, 남면사무소 박철완 면장이 함께 했다.
▲23일 진행된 '섬에 복지를 잇다' 업무협약
‘섬에 복지를 잇다’ 노인 목욕 및 관광지원 사업은 남면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매주 1회 진행될 예정이다.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철섭(주)승진엔진니어링) 회장의 주도로 진행된 이 사업은 목욕, 의료, 식사, 차 마시기 등으로 섬 지역 어르신들의 즐거운 하루 나들이가 될 것으로 섬 주민들의 기대가 크다.
▲23일 진행된 '섬에 복지를 잇다' 업무협약
정철섭 ㈜승진엔진어니링 대표는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상생을 도모하는 일은 당연하다.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하는 가치 창출이라 더욱 뜻깊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승진엔진어니링은 지역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급 등 지역과 함께 ESG경영을 하고 있으며 아너소사이어티 기부자로 노블리스오블리주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최향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