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돌산 뷰가 리조트 1박2일, 물놀이 및 동아리 친목도모
▲금호미쓰이화확(주) 여수공장과 함께한 가나헌 우프학교 '동아리 MT'
여수시 중증장애인거주시설 가나헌(원장 김명례)의 우프학교가 금호미쓰이화학(주) 여수공장(공장장 손영원)의 지원으로 지난 1~2일 ‘동아리 M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 다.
돌산 뷰가 리조트에서 1박 2일 물놀이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가나헌 이용자 29명과 종사자 27명이 참여했다.
물놀이 전 스트레칭, 이용자 및 종사자가 함께 즐기는 다양한 게임, 오색 팥빙수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과 함께 우수한 동아리와 게임 MVP 포상 시상식도 진행했다.
동아리 MT를 통한 중증장애인인 이용자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새로운 경험 공유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용자와 종사자 간의 1대1 매칭을 통해 소통과 협력을 증진하고 동아리 분위기를 체험하는 활동에 중점이 맞춰줬다.
김명례 원장은 “중증장애인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우프학교 동아리 MT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동아리 활동에 대한 열정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며, ”가나헌의 이용자들을 위해 언제나 따뜻한 지원을 해주는 금호미쓰이화학(주) 여수공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프학교 지원을 통해 가나헌과의 인연을 3년째 꾸준히 이어 오고 있는 금호미쓰이화학(주) 여수공장은 ESG 경영에 앞장서며, 지역사회 내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피재규 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해온 노력을 인정받아 제29회 영·호남 사회복지관 임직원 워크숍에서 전라남도지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황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