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자봉! 'COP28 여수 남해안.남중권 유치 온라인 지지서명 및 100만인 서명운동'
-(유)금오관광 기사님을 찾아가다
(유)금오관광은 관광과 여수국가산단 출퇴근 버스를 운행하는 업체이다.
(유)금오관광 김영주 대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통방어 방역’을 4월 6일부터 1일 1회 철저히 하고 있으며 직원 모두에게 마스크를 배급하고 차내에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예방에 대비하는 선제적인 대응을 하는 모범적인 업체다.
특히 (유)금오관광 김영주대표는 지역사회에 봉사활동도 많이 하고 지역 환경발전에 많은 역할을 해주고 있으며 COP28유치위 홍보분과장을 맡아 봉사활동을 전국적으로 하고 있다.
금오관광 김소연 과장은 “코로나 19로 지역경제를 넘어 대한민국 전체가 어렵지만, IMF등 어려운 시국을 이겨낸 만큼 이 또한 우리가 힘 모아 뜻 모아 이겨내 보자. COP28여수남해안남중권 유치 파이팅~”이라고 홍보 지지를 했다.
(유)금오관광 출퇴근 버스 기사님들은 COP28 유치 서명과 함께 홍포용 피켓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UN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COP28 여수 남해안남중권 유치 100만인 서명운동’ 릴레이 퍼포먼스에 (유)금오관광 기사님들이 COP28 성공유치를 바라며 적극지지,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구 만들기’ 캠페인 활동에 함께 동참해주시어 감사합니다.~~
유희민 기자, 사진 김영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