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저소득 가정 주거환경개선과 등록경로당 안마의자 지원, 지역사회 '훈훈'
▲ 14일 (유)케이엠티 송기채 사장이 여수시장실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과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성금 1억 원을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유)케이엠티(대표 명경식)는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과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14일 성금 1억 원을 마련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부양가족 없이 오직 정부지원금에 의지해 어렵게 생활하는 독거노인 1세대와 중증정신장애로 일상생활이 곤란한 장애인가구 1세대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또한 사회복지시설 중 안마의자 미설치 등록경로당에 안마의자 40대를 지원해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명경식 (유)케이엠티 대표는 “우리 주위엔 정부에서 해결해 줄 수 없는 다양한 어려움을 가진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다”며 “우리 회사의 노력으로 단 한분의 삶이라도 희망과 행복을 채울 수 있다면, 지속적인 후원과 나눔실천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경제적 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선뜻 큰 기부를 실천해 주신 (유)케이엠티 명경식 대표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 발생 후 유일한 쉼터였던 경로당 이용 제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던 어르신들에게 금번 후원물품이 큰 힘과 위로가 되었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유)케이엠티는 지난 10월 초 체육 꿈나무 육성과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체육인재육성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코로나19 극복 저소득 가정 후원 등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효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