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5 (월)

전남도의회 민주당 의원들 "원팀으로 이재명 후보 지지"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전남도의회 민주당 의원들 "원팀으로 이재명 후보 지지"

-지난 3일 도의회에서 결의대회, "대선 승리의 그 날까지 헌신적인 선거운동 전개할 것"

-지난 3일 도의회에서 결의대회, "대선 승리의 그 날까지 헌신적인 선거운동 전개할 것"



image_readtop_2022_6280_0_165411.jpg

 

 

더불어민주당 소속 전남도의원들은 지난 3일 도의회에서 결의대회를 하고 "제4기 민주정부 수립의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가는 여정에 민주당 전남도의회 의원들이 이재명 후보와 함께 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이 자리에는 김승남 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과 주철현 여수갑 의원을 비롯, 박현숙 여성위원장, 김갑봉 사무처장, 송형곤 기획조정실장 등 전남도당 당직자와 50여 명의 도의회 소속 민주당 의원들과 김희동, 임용수, 이혁제 무소속 의원들도 참석했다.


이들은 "국민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새로운 대안을 짜내는 이재명 후보의 능력은 이미 확인되고 검증됐다"며 "모두의 지혜와 능력을 모아 대선 승리를 향해 힘껏 뛰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끊임없이 자행되는 이재명 후보와 당에 대한 가짜뉴스 등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며 시민에게 정책과 공약이 올바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의원들은 "전남도의회 소속 민주당 소속 의원 모두는 원팀이 되어 대선 승리의 그 날까지 헌신적인 선거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결의문 서명에는 도의원 58명 중 민주당 소속 52명 전원이 참여했다.


20220106_02.jpg


김영주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