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5 (월)

정기명 ‘더불어캠프’ 개소식 성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정기명 ‘더불어캠프’ 개소식 성료

-‘시민이 행복한 여수’ 약속... 시민·당원 1천여 명 참석

-‘시민이 행복한 여수’ 약속... 시민·당원 1천여 명 참석

 

 

“시민이 행복한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개소식4.jpg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정기명 예비후보가 지난 2일 오후 2시 시민과 당원, 각계각층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는 정기명 선거캠프인 더불어캠프 주요 구성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함께 주철현 국회의원(여수갑)과 전·현직 시도의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주철현 국회의원(여수갑)은 축사를 통해 “정기명 예비후보는 여수와 시민을 위해 오랫동안 봉사한 인물이어서 지역민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자질과 능력 모두 검증된 인물이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정기명 여수시장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인구감소, 물가와 집값 폭등, 열악한 교육과 의료환경 등 정주여건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고 여수시 행정은 실적 위주와 불통으로 시민들의 갈등과 혼란은 더욱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정 예비후보는 그러면서 “20여년 동안 여수변호사로 일하며 곳곳을 누벼 여느 후보보다 여수에 대해서 잘 알고, 시민을 잘 이해하는 후보다.”면서 “시민들의 고충을 가장 잘 아는 후보만이 여수의 화합을 이끌고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정기명 예비후보는 여수시 화정면 개도가 고향으로 여수시청 고문변호사 17년,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회 의장 11년, 2번에 걸쳐 더불어민주당 여수(을)지역위원장직을 맡은 바 있다.

 


20220405_02.jpg

정지희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