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27일 여수시 부시장실에서 성금 799만원 전달식 가져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지난 27일 웅천동 디아일랜드(관리단 회장 정남수) 주민 일동이 십시일반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 799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여수시 부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박현식 부시장과 웅천 디아일랜드 관리단 정남수 회장, 황상문 부회장, 최선경 동대표, 김현균 비대위원장이 입주민을 대표해 참석했다.
디아일랜드 주민 일동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모두 함께 잘 사는 공동체를 실현하고자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을 모았다며 성금을 전했다.
이번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히 쓰일 예정이다.
정남수 디아일랜드 관리단 회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입주민들이 한마음으로 모금에 참여했다”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과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식 부시장은 “디아일랜드 입주민 여러분의 따뜻한 정성에 감사드린다.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들이 모여 지역사회가 훈훈한 온기로 가득한 것 같다”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여수를 만들기 위해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