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4 (토)

장애인단기거주시설 ‘아룸’에 전해진 따뜻한 손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장애인단기거주시설 ‘아룸’에 전해진 따뜻한 손길

-DIG에어가스 여천공장, 매칭 그랜트로 ‘아룸’에 겨울철 필수품 후원

-DIG에어가스 여천공장, 매칭 그랜트로 ‘아룸'에 겨울철 필수품 후원

 

[크기변환]장애인복지관.jpg

▲여수장애인단기거주시설에 후원품 전달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원장 정윤정)은 지난 12월 28일 디아이지에어가스 주식회사(대표이사 오규석)로부터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인 ‘아룸’은 2022년 4월 5일 미평동에 개원하여, 일시돌봄이 필요한 장애인에 일정기간 주거·일상생활·지역사회생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장애인을 돌보는 보호자도 쉴 수 있는 가족기능 회복·유지기능 또한 수행하고 있다.


DIG에어가스 여천공장은 매칭 그랜트 방식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아룸’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란 기업의 임직원이 비영리단체나 기관에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지원하면 기업에서 해당 후원금과 똑같은 금액을 1대1로 매칭하여 조성하는 형태의 사회 공헌 기금 프로그램이다.


DIG에어가스 여천공장은 이렇게 모인 직원과 회사의 후원금으로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아룸’의 입소인을 위한 의류, 이불, 식료품 등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마음을 모아 전달했다.


 

 한편, DIG에어가스는 반월, 양산, 여수, 청주, 대전, 구미, 파주, 울산 등지에 최신의 대형 공기분리장치와 특수가스제조시설을 갖추고, 생산된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산업가스 및 특수가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ESG경영활동을 통해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며 성장 발전하고 있다.

 

20240104_페이지_1.jpg

 

김영주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