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

여수시도시관리공단, ‘ESG·혁신경영 주민 아이디어’ 공모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여수시도시관리공단, ‘ESG·혁신경영 주민 아이디어’ 공모 개최

참여와 소통의 지속가능경영 구현 목표
7월 29일까지 이메일 및 우편으로 접수...환경·사회·지배구조·혁신 4개 분야

-참여와 소통의 지속가능경영 구현 목표

-7월 29일까지 이메일 및 우편으로 접수...환경·사회·지배구조·혁신 4개 분야

 

[크기변환]붙임2. 홍보 포스터.png

▲여수시도시관리공단 ‘ESG·혁신경영 주민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 이하 도시관리공단)이 ‘ESG·혁신경영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여와 소통의 지속가능경영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는 7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공모 주제는 도시관리공단 업무와 관련된 ESG·혁신으로 ▲환경(탄소중립, 환경경영) ▲사회(안전경영, 사회공헌, 일자리창출) ▲지배구조(윤리경영, 참여경영) ▲혁신(디지털혁신, 경영혁신) 4개 분야이다.


우수제안으로 채택된 아이디어에는 포상금이 수여되며 내부 검토 및 예산확보 등을 통해 향후 공단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도시관리공단 누리집에 올라와 있는 제안서를 작성해 이메일 또는 우편(방문) 제출을 통해 가능하며, 도시관리공단에 관심있는 누구나 이번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누리집이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화 이사장은 “공단은 ESG·혁신경영을 통해 시민에게 든든하고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주민의 목소리가 공단 경영에 반영되도록 이번 아이디어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고 전했다.


한편, 도시관리공단은 주민참여예산제, 고객모니터링단, 찾아가는 CEO 시민 간담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주민의 경영참여를 확대하여 주민과 지역사회가 공감하는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여수농업협동조합, 한영대학교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ESG 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


최향란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