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4 (일)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경영평가 대비’ 임직원 전략기획 역량강화 교육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경영평가 대비’ 임직원 전략기획 역량강화 교육 실시

경영평가 체계 및 대응·PDCA기반 경영시스템운영 등 경영평가 대비

-경영평가 체계 및 대응·PDCA기반 경영시스템운영 등 경영평가 대비

 

[크기변환]붙임2. 사진대지2.jpg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전략기획 역량강화 교육 현장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은 지난 6월 27일 여수농협 대회의실에서 임직원들의 전략기획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우영운 한국컨설팅산업협회 이사를 초청하여 ▲전략기획 필요성 및 문제해결 ▲전략적 사고 ▲경영평가 체계 및 대응 ▲PDCA기반 경영시스템운영 등 전략기획에 필요한 주요 내용과 경영평가의 전체적인 흐름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지방공기업평가원 자문위원으로도 활동중인 우영운 강사는 대기업 및 공기업의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공단 임직원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전략기획 및 경영평가 준비 노하우를 명료하고 친근하게 설명하여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번 교육에는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부서장, 경영평가 지표 담당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전략기획 실무와 경영평가 대응·준비 등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입사한 지 얼마되지 않아 기획 및 보고서 작성이 막연하게만 느껴졌는데, 이번 교육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어 앞으로 맡은 업무를 처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이번 교육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대응 전략 등을 바탕으로 세부적인 전략과 대응체계를 정교하게 다듬어 경영평가 등에 철저하게 대비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황은지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