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여수 꿈뜨락몰 새해맞이 떡국 무료 나눔 행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기자

여수 꿈뜨락몰 새해맞이 떡국 무료 나눔 행사

여수꿈뜨락3.jpg

 

여수 꿈뜨락몰은 2020년 1월 1일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을 위한 떡국 100그릇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여수 꿈뜨락몰은 그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하자는 청년상인들의 마음을 담아 행사를 준비했다.

오전 9시부터 시작한 행사는 중앙시장 주변 상인과 시민, 관광객 등 많은 고객들에게 청년상인들이 직접 준비한 떡국을 제공했다.
고객들은 청년상인들에게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런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장사 대박나길 바란다"는 훈훈한 새해 덕담을 전했다.
 

여수꿈뜨락.jpg


여수 꿈뜨락몰 청년상인들은 “올해 시작을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고객들이 흐뭇해하시며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을 보니까 마음이 감동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나눔하는 여수 청년상인들이 되겠다"고 했다.

여수 꿈뜨락몰은 전통시장인 중앙시장의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의 청년상인 점포가 조성된 곳으로 2018년 7월 12일 개장하여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갖춘 새로운 여수 관광문화복합 쇼핑몰로 도약하고 있으며 청년 창업의 장이자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여수시는 '청년몰 활성화 및 확장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국비 포함 총 사업비 13억 원을 확보했고 시민과 관광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음식점, 카페 등 상점 24개와 일자리 카페 2개소 등 총 29개 점포가 운영 중이다.
 

여수꿈뜨락2.jpg

 

 

 
방준용시민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