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30 (월)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중앙동 실천본부 릴레이 발대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중앙동 실천본부 릴레이 발대식

-27개 읍·면·동 6번째 발대식…중앙동 이순신광장에서 추진

-27개 읍·면·동 6번째 발대식…중앙동 이순신광장에서 추진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중앙동 실천본부 릴레이 발대식.jpg


2026년 섬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릴레이 발대식 여섯 번째로  중앙동 실천본부발대식이 11일 이순신광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권오봉 여수 시장, 민병대 도의원, 김영규시의원, 송재향 시의원, 강현태 시의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중앙동 실천본부 릴레이 발대식2.jpg

>조민수 중앙동 동장(좌) 권오봉 여수시장(중앙). 강용명 민간본부장(우)


중앙동 실천본부 발대식은 희망의 메시지 붙이기, 실천결의문 낭독, 실천기 전달, 중앙동 자율과제 실천‧홍보 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중앙동 실천본부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3대 핵심과제COP28 남해안남중권 유치, 여순사건 특별법 제정,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국제행사를 위해 함께 동참하고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중앙동 실천본부 릴레이 발대식5.jpg


권오봉 여수시장은 이순신광장에 모인 시민들에게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이 새로운 여수 발전을 위한 시민 중심의 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침체된 지역 분위기 쇄신을 통해 시민 단합과 코로나19의 슬기로운 극복에 중앙동이 앞장서주시길 당부"하며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민수 중앙동장은 "세계로 뻗어가는 여수를 만들기 위하여 중앙동 실천본부가 앞장서겠다. 강용명 민간본부장님을 비롯하여 중앙동민 여러분의 협조에 늘 감사하다"고 말했다.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중앙동 실천본부 릴레이 발대식4.jpg

 

 

최향란기자. 사진 김영주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